아니오. 서비스/ 호텔 예약자명이 달라도 예약이 가능합니다!


*호텔로 배송은 반드시 예약자명과 함께 도착호텔의 예약자명을 정확히 입력해주시면 됩니다*


아니오. 고객님께서 호텔에 개인적으로 연락하실 필요 없습니다!

호텔에는 미리 연락할 필요 없이 서비스 이용 당일 호텔 프론트에 헬프카드를 보여주시고 맡기시면 됩니다.


*사진 등록 방법


1. 알림톡에서 예약조회 링크를 선택해주세요.


2. 짐배송 예약 내역에서 사진등록 버튼을 눌러주세요.


3. 맡기실 짐을 사진으로 촬영해주세요.




 *사진 등록 TIP


-가방이 2개 이상이라면 한번에 촬영


-등록된 사진은 추후 주소지 확인/가방 파손 등 확인 자료가 되므로 사진 미등록으로 인해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 


*사진 등록에 실패하셨거나 변경을 원하실 경우

짐배송 서비스 문의를 통해 담당자에게 [성함, 예약 번호, 짐 사진]을 전달해 주세요

여행 일정에 차질이 발생하셨나요? 

짐캐리의 예약 취소/환불은 아래와 같이 이루어집니다.


1. 홈페이지 예약: 서비스 이용 전날까지 카카오톡 채널 '짐캐리'를 통해 예약을 취소한 경우, 결제 금액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서비스 이용 당일에는 취소가 가능하지만 환불은 불가합니다. 


2. 짐캐리 매장 현장접수: 영수증을 지참하신 경우 취소/환불이 가능합니다. 단, 고객님의 수하물 운송이 시작되면 취소/환불이 불가합니다.


3. 타 플랫폼 예약 : 예약하신 플랫폼의 취소/환불 규정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여행 일정이 변경되셨나요? 

숙소명을 오기재하셨거나 숙소 또는 이용 일자에 변동이 있으신 경우 카카오톡 채널 '짐캐리'를 통해 서비스 이용 전날까지 변경 내용을 남겨주시면 예약 내용 수정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[숙소->역/공항] 구간은 고객님께서 체크아웃 시간과 관계없이 11:00까지 숙소 프론트에 짐을 맡겨주셔야 하며

맡기실 때에 짐캐리 서비스 이용예정이라고 말씀해주시면 저희가 픽업해서 역/공항으로 짐을 운송합니다.

*인천공항점은 예외로 숙소에 짐 맡기는시간 10시까지 입니다.


픽업된 짐은 오후 3시 이후부터 매장에서 찾으실 수 있으며, 영업시간 내에 찾아가지 못한 짐은 하루 당 보관료에 따른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.

짐캐리 배송서비스는 제휴호텔 이외에도 현재 홈페이지등록되어 있는 숙소에 숙박하시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
이용 원하시는 숙소가 제휴호텔에 없다면, 카카오톡 채널 '짐캐리'로 숙소등록 문의바랍니다.


에어비앤비/자택주소 배송은 짐캐리 사이트에서 주소지배송과 '코레일톡' 어플에서 이용전날 오후11시까지 짐배송 서비스 예약가능합니다.

상세주소와 보관장소를 정확히 알려주셔야하며 설정하신 주소지로 수거/배송됩니다.

*요금은 거리와 크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
-수거 : 오전11시까지 문앞에 두고 알림톡에서 사진촬영부탁드립니다.

-배송 : 당일 오후4~7시 사이 직접받으시거나 부재시 문앞에 배송됩니다.


*인천공항 매장 이용시 출발지에서 맡기는시간 10시까지, 매장에 맡기는시간 14시까지

짐캐리 배송 예약은 아래와 같이 이루어집니다.


1. 홈페이지 예약: 서비스 이용 당일 11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. (단, 인천공항점은 10시입니다)

2. 당일 현장 접수: 짐캐리 매장에서 15시 이전(제주 14시 이전)까지 현장 접수 가능합니다. (단, 인천공항점은 14시입니다)


단, 당일 현장 접수의 경우 배송 서비스가 조기 마감되면 이용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.

숙소 프론트에 16:00~19:00 사이에 순차적으로 도착합니다.

※ 숙소 도착시간은 운송 당일 교통 상황, 경로에 따라 상이하여, 정확한 시간을 지정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수하물의 분실 및 손실이 발생한 경우, 짐캐리의 실수로 발생한 것을 입증해야 하며, 입증 시 보상의 최대 금액은 1,000,000원입니다. 

상세한 내용은 주문 신청 시 약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아직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나요?

채팅 상담 바로가기

카카오톡 1:1문의

빠른 상담 06시 ~ 22시

고객센터 전화 연결하기

빠른 상담 09시 ~ 18시